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 금호중앙교회 성도님들 모두에게 충만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께서 2025년 우리에게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라는 비전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독생자 아들 예수님께서 인간의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셨다는 것은
성경이 증언하는 너무나 분명한 사실이지만 명쾌하게 해석하고 이해할 수 없는 신비로운 일입니다.
그런데 우리를 위해서 자신의 생명까지 주신 그 예수님께서 우리를 자신의 ‘몸’이라고 말씀하시고 있습니다.
“만일 한 지체가 고통을 받으면 모든 지체가 함께 고통을 받고 한 지체가 영광을 얻으면 모든 지체가 함께 즐거워하느니라.
너희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지체의 각 부분이라(고전 12:26~27)”
예수님은 우리를 당신의 몸이라고 말씀하심과 동시에 우리가 고통을 받으면 함께 고통을 받으시고
우리가 영광을 받으면 그 영광은 예수님께 돌리는 영광이라고 말씀해주십니다.
2025년 한 해동안 우리 서로를 그리스도의 몸으로 여기며 아끼고 사랑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세상과 선교지를 그리스도의 몸으로 생각하며 함께 아파하고 고통을 나누는
금호중앙교회의 모든 성도님들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금호중앙교회는 영락교회, 소망교회, 온누리교회와 같은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측에 소속된 교회로서
1956년 금호동에 세워진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고 예배 가운데 큰 위로와 은혜를 경험할 수 있는 교회이며 이웃을 사랑하고 땅끝까지 복음증거는 성령충만한 교회입니다.
특별히 자녀들과 함께 예배를 드릴 수 있는 공간과 예배가 잘 준비가 되어 있는 교회입니다.